패스오더 커피 주문 방법 : 미리 주문하고, 바로 받기

패스오더 커피 주문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매장에 방문하여, 커피 주문하면 나올 때까지 기다려야 해서, 출근길이나 테이크아웃하고 이동할 때 기다리는 시간 때문에 늦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그래서 바로 가져가기 위해 배달앱을 통해 포장 주문 이용하는데, 패스오더는 배달앱처럼 카페를 가는 길에 미리 주문해서, 바로 커피를 받을 수 있고, 10번 주문하면 커피 쿠폰도 제공합니다. 평소에 테이크아웃을 많이한다면 패스오더를 이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패스오더 커피 주문

패스오더를 이용하기 위해선 먼저 앱을 설치하고, 가입을 해주시면 됩니다. 결제수단은 평소에 사용하는 카카오페이, 삼성페이, 네이버페이 토스, 페이코를 통해 간편결제 가능하며, 머니를 충전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패스오더 커피 주문 방법은 리스트로, 지도로 2가지가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지도로 주문하는 것이 좀 더 편리합니다. 지도로 주문 클릭하면 내 현재 위치와 가까운 매장을 모두 볼 수 있고, 매장을 클릭하여 커피(음료) 주문할 수 있습니다.

매장을 선택하면, 먼저 먹고갈게요 또는 가져갈게요 중 선택합니다. 그리고 매장에서 판매하는 음료와 디저트를 볼 수 있고, 가격은 매장에서 주문하는 것과 동일합니다. 물론 매장에 따라 다를 수 있으니 한 번 비교해보세요.

음료 또는 디저트 선택 후, 주문하기를 클릭하고, 예상 수령시간 선택 후, 간편결제 또는 패스머니로 결제하시면 됩니다. 수령시간에 맞춰 매장에 방문하면, 패스오더라 말한 후에 바로 커피를 받아갈 수 있습니다.

그리고 매장 주문 시 스탬프 적립되고, 스탬프 10개를 모으면 해당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쿠폰이 제공됩니다. 쿠폰은 매장에 따라 다른데, 열 번 이상 주문했더니 1,500원 쿠폰이 들어와서, 하루는 무료로 아메리카노를 마셨네요.

출근할 때, 아메리카노 또는 커피를 매일 구매한다면, 시간 절약을 위해 패스오더로 기다리지 않고 커피를 받아보세요.

다른 글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