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 M 연회비 및 혜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현대카드에서 이번에 새로 출시한 카드이며, 적립한도 없이 국내, 해외가맹점 이용 시, 1.5% M포인트를 적립 받을 수 있으며, 일상 생활에서 이용하는 네이버쇼핑, 쿠팡, SSG.COM 등 온라인 쇼핑몰과 음식점, 해외가맹점은 추가 적립됩니다.
그리고 우대서비스로 M긴급적립 서비스가 있는데, 미리 M포인트를 받아 사용한다음에, 카드 이용으로 적립되는 M포인트로 상환하는 서비스가 있습니다.
현대카드 M 연회비
- 국내전용 : 30,000원
- 국내외겸용 : 30,000원
- 가족카드 : 10,000원
현대카드M 신규 회원 연회비 캐시백 이벤트 중인데, 기간은 4월 30일까지이며, 신규회원 및 재가입 회원에 한해 본인카드 발급받고, 마케팅 수신 동의와 앱카드 또는 애플페이에 카드 추가하면 연회비 3만원 캐시백이 제공됩니다.
현대카드 M 혜택
혜택은 기본, 추가, 우대서비스로 구성 되어 있으며, 기본 혜택인 국내외가맹점은 전월 이용금액 50만원 이상 시 제공되며, 추가 혜택은 전월 이용금액 100만원 이상 시에 제공됩니다. 신규로 카드 발급한 경우에는 전월 이용금액 관계없이 제공되어, 카드 수령받고, 제공되는 혜택을 모두 바로 받을 수 있습니다.
기본혜택과 추가혜택은 M포인트 적립인데, 1 M포인트당 1원의 가치를 지니고 있어서, M포인트 사용처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으며, 제휴사 마일리지, 포인트, 상품권으로도 교환이 가능합니다.
기본혜택
- 국내외 가맹점 1.5% M포인트 적립
- 1회 연간 적립한도 없음
추가혜택
- 5% M포인트 적립
- 월 적립한도 : 1만 M포인트
- 온라인 쇼핑몰 : 네이버쇼핑, 쿠팡, G마켓, 옥션, 11번가, 컬리, SSG.COM
- 일반음식점
- 해외 온라인/오프라인 가맹점
온라인 쇼핑몰, 일반음식점, 해외 가맹점 이용 시, 5% M포인트 적립되며, 월 1만 M포인트까지 적립이 되는데, 적립한도는 본인카드와 가족카드 합산 기준입니다. 적립한도 초과한 경우 기본혜택 적립률이 적용됩니다.
M 긴급적립
- 최대 50만 M포인트 먼저 받아 사용하고 카드 이용하며 적립되는 M포인트로 상환
상환은 기본/추가 혜택으로 매달 적립되는 M포인트로 상환하는 방식이며 최대 24개월까지 상환 기간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상환되지 못한 긴급적립 M포인트가 남아있을 경우, 별도 현금으로 청구되니 참고하세요.